태국 방콕의 카오산이 있다고 하면 파타야에는 워킹스트리트가 있습니다. 이곳은 파탸야에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국적불문, 남녀노소 안가리고 한번쯤은 방문하시는 곳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매우 저렴하며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후기가 많아 파타야 밤문화를 즐긴 뻐근한 몸을 수복하는데 탁월한 효능을 제공합니다.
이 축제는 태국의 풍부한 문화 유산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독특한 야간 문화 경험을 제공합니다.
단점으로는 워킹스트리트에서 골목으로 조금 들어져 있다는 점과 아직은 한국인 취향의 푸잉이가 많이 없는 점이 아쉽습니다.
파타야는 끊임없이 활기찬 밤문화로 유명하며, 특히 워킹 스트리트는 국제적으로 유명한 유흥가로 손꼽힙니다. 이 지역은 수많은 바, 클럽 및 고고 바들로 가득 차 있으며, 다양한 낮 시간의 활동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감정소비 : 로맨틱 모드로 빠졌다가, 현실은 돈을 매개로 한 관계라는 걸 깨닫고 현타가 올 수 있음.
푸잉이들 수량도 많고 수질도 좋습니다. 아고고 자체도 큰 규모이며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푸잉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왜 이런말을 하냐? 태국 사람들은 약속을 어기고 거짓말하는게 그냥 습관입니다.
작은 테이블 중 하나에 자리를 잡고 활기찬 주변 파타야 판다클럽 환경을 즐기며 현지 별미를 맛보십시오. 맛있는 메모로 밤을 마무리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당연히 시간연장도 가능하며 간단하게 시원한 음료나 맥주를 마시며서 초이스 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중에서도 파타야와 방콕에 정말 많이 있는데, 전립선 마사지부터 누루마사지, 때밀이 컨셉을 가진 컨셉마사지 등 정말 다양한 종류들이 있으니 방문 해보시고 경험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사파이어 아고고는 특이하게 한국인 실장님을 통해 예약이 가능한 클럽입니다. 그만큼 우리나라 관광객분들이 쉽게 접근이 가능하며 바가지를 쓰는 경우가 없습니다.
노래부르는거 좋아하고 하신다면 정말 제격인 곳이고, 파타야는 약간 ‘젊은 사람들이 가기엔 좀 그렇다.
요트파티 : 바다에서 파티를 즐기며 비키니 푸잉들과 수위 높게 노는 게 인기 상승 중